[김혜지 기자] 피부 트러블이 생겼다면 새로운 처방에 눈 돌려 보자.
건조한 눈가와 주름, 돋아난 뾰루지로 인해 거울을 들여다 보는 착잡한 마음을 이해하기라도 한 듯 피부 트러블을 해결해줄 신상이 출시됐다.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멜팅 밤과 안전한 크림, 발효 오일을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까지. 성분과 안전성을 탄탄하게 검증 받은 신상에 주목하자.
비디비치 ‘엑스트라 멜팅밤’
비디비치에서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윤기막을 형성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오일 밤을 출시했다. 엑스트라 멜팅밤은 흘러내리지 않는 텍스쳐를 적용해 체온에 닿았을 때 끈적임 없이 밀착된다. 건조함에 들뜨거나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며 오일 성분의 자연스러운 빛 반사 효과를 구현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호호바씨 오일이 피부 수분 손실 감소에 도움을 주며 올리브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풍부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내추럴 플라워 왁스는 서양장미꽃과 스위트아카시아꽃, 입술연지수선꽃에서 추출한 천연 왁스로 성분으로 구성돼 기분 좋은 향을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 전후 T존과 C존 등 은은한 윤기가 필요한 곳에 톡톡 두드려 바르거나 건조함에 잔주름이 생기는 부위나 메마른 입술, 팔꿈치, 손톱의 큐티클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해보자.
FAB ‘울트라 리페어 크림’
FAB(First Aid Beauty)에서 겨울 필수품, 보습 크림을 설 선물 패키지로 준비했다. 겨울철 낮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과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울트라 리페어 크림은 미국 세포라 베스트셀러 크림으로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났다. 출시 후 깐깐한 국내 여성들을 만족시키며 제품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손색 없을 듯.
FAB는 모든 성분의 안정성을 따져 의심스러운 성분은 철저하게 배제한다. 전 제품에 감초, 비퍼퓨 및 맥차 성분으로 구성된 브랜드 고유의 노화방지 촉진제를 사용해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구달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
오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에서 발효 오일을 출시했다.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7가지 씨앗을 27도, 습도 70퍼센트의 조건에서 30일간 발효시켜 추출한 오일 성분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구달의 발효 오일은 천연씨앗의 좋은 성분을 다량으로 추출하는 진분홍색 핑크 효모를 홍국으로 발효했다. 피부 탄력 증진과 브라이트닝 기능을 강화한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은 물처럼 산뜻하게 흡수되는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미스트 타입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됐다. 배가된 보습력과 피부 재생 효과를 바탕으로 피부의 급격한 초기노화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유용할 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