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가수 가인의 신곡 티저가 화제다.
2월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 발표를 앞둔 가인이 오는 1월28일 0시 공개 예정인 파격적인 제목의 선공개곡 ‘Fxxk U’의 티저 컷을 공개했다.
가인은 오늘(23일) 소속사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가인 선공개곡 ‘Fxxk U’ 티저 이미지 공개”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것.
공개된 ‘Fxxk U’ 티저컷은 몽환적인 무드의 조명 아래, 욕실 샤워 커튼 뒤에서 한 여자가 흐릿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사진이 담긴 티저 영상은 24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어서 영상에 담길 주제와 표현 등 모든 면에서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다.
실루엣 티저컷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Fxxk U’는 간결한 형식의 클래식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템포감 있는 R&B 곡으로, 범키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알려졌다. 또한 너무 많이 사랑하면 오히려 불안해지는 아이러니한 애증의 심정을 담았다.
가인은 지난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민수, 김이나, 이효리, 박진영 등 국내 최고의 작가진을 비롯해 아이유, 윤종신, 브라운아이드걸의 뮤직비디오 출연진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파격 티저컷이 포함된 선공개곡 ‘Fuxx U’티저 영상은 24일 정오에 오픈되며, 음원은 오는 28일 0시에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에이팝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