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 남자들의 로망이자 일 년 중 가장 기대하는 하루다. 달콤한 초콜릿과 수줍은 고백에 센스있는 선물까지 준비한다면 완벽한 서프라이즈가 아닐까.
센스있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세심한 부분부터 신경써야 하는 법. 남자들이 진짜 원하는 선물은 무엇일까. 내 남자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가격대별로 추천한다.
10만원 이하 가격만 높다고 해서 좋은 선물은 아니다. 풋풋한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하트박스
발렌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초콜렛. 고디바의 2014년 한정 초콜렛 메사쥬 쇼콜라(Message Chocolat)콜렉션.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밀크 초콜릿과 고디바의 베스트셀러 골드 프랄린 초콜릿으로 구성된 하트 패키지의 리미티드 제품.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50+/PA+++
파운데이션은 부담스럽고 비비크림의 건조함이 싫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 선블록이다. 모공 커버, 피지 조절 기능이 가능해 거친 피부결을 커버해준다.
듀크레이 클로노스팀 트윈 앰플
두피 전문 앰플로 두피와 모발의 생체리듬에 따라 작용을 달리하는 크로노바이올로지에 근거해 개발한 상품. 탈모로 고생하는 남자친구를 위해 예쁘게 포장한 모발 앰플을 슬며시 내밀면 두 눈에 하트가 뿅.
제냐 우오모 EDT 향수
여운이 오래남는 묵직한 향수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탈리아의 우아한 풍요로움과 기품을 나타내는 제냐 베르가못과 제비꽃의 활기와 호화로움을 선사하는 향을 가진 향수다. 내 남자의 향기를 오래 느끼고 싶다면 제냐 향수에 한 표.
10만원대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그 동안 주지 못한 사랑과 정성을 듬뿍 쏟아내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선물로 생색내는 것도 좋은 방법.
랩시리즈 꽃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
점점 거칠어지는 남자의 피부가 걱정된다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세트를 추천한다.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 ‘맥스 엘에스 리차징 워터 로션’, 맥스 엘에스 여행용 키트 4종, 맥스 엘에스 파우치, 토블론 초콜릿으로 구성된 실속 꽉 찬 프리미엄 세트.
조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향에 장미의 우아한 향까지 갖췄다. 크림색 박스에 장미를 가득 넣고 블랙 리본으로 마무리한 럭셔리 기프트 패키지는 선물하기 딱 좋은 사이즈. 남자의 체취까지 신경쓰는 세심한 여성이 될 수 있는 기회다.
20만원대 살짝 부담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일 년에 한 번 남자친구에게 투자해보는 것도 좋다. 뷰티 기기를 선물해 피부 미남이 된다면 내 어깨도 으쓱해질테니까.
필립스 센소터치 3D 면도기
깔끔한 남자라면 좋은 면도기 하나쯤 있어야 하는 법. 안팎으로 360도 회전하는 3D 입체 헤드 방식 기술을 접목해 건식 면도는 물론 크림이나 젤을 이용한 면도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클렌징 브러쉬로 교체까지 가능해 면도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기기.
필립스 비자퓨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가진 클렌징 기기로 최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1분 안에 손보다 10배 더 깨끗한 클렌징은 물론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어 광채 피부를 찾아준다. 딥클렌징 2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일반 브러쉬와 민감용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클라리소닉 클렌징 디바이스 1초에 300회, 좌우 양방향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물살을 일으키며 모공을 깊숙이 닦아주는 방식을 통해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 블랙헤더를 말끔히 청소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브러쉬 종류가 다양해 고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30만원대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2~3달 저축한 여자라면 내 남자에게 이 정도 투자쯤 할 수 있는 법. 고가의 선물로 서프라이즈와 함께 자존심 세우기 작전 스타트!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홈케어 제품.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복적으로 제거해주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기다. 한국 식약청과 미국 FDA의 승인으로 레이저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증받은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