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대리점 대상 워크숍 열어

입력 2014-01-27 15:00  


 한국지엠이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2014 쉐보레 전국 대리점 대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과 전국 대리점 대표, 판매사 관계자가 참석, 지난해 기록한 최다 판매실적을 기념했다. 전국 75개 우수 판매사 및 대리점에 대한 시상과 함께 쉐보레 슬로건 '파인드 뉴 로드(Find New Roads)'에 맞춘 실제 영업 상황에 대한 토론 및 퀴즈가 진행됐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해 여러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건 판매일선과 회사 임직원의 노력과 열정 덕분"이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올 한 해 판매전략을 공유하고, 이를 영업일선에 반영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BMW 4기통 디젤엔진, '결함 vs 부주의' 맞서
▶ 한불모터스, 수입 가격 놓고 '줄다리기' 치열
▶ 수입 디젤 택시, 투입 가능성은 희박?
▶ [인터뷰]"자동차산업 발전하려면 숲을 지켜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