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뷰티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해보세요

입력 2014-01-29 09:03  


[송은지 기자] 민족 대 명절 설이 다가오고 있다.

오랜만에 친인척들을 볼 생각에 가슴이 설레기도 하지만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기에 가슴 한 켠이 무겁기도 하다.

아직 설 선물을 고르지 못한 이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은 ‘뷰티’ 제품이다. 피부 타입을 안다면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 타입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메이크업 제품을 선물해 볼 것.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과 졸업식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 아이템은 가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스킨케어 선물 추천


추천 1 닥터마이어스

겨울철 스킨케어 선물로 추천하는 라인은 단연 ‘탄력’이다. 주름은 생기기는 쉽지만 지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으므로 주름이 생성되기 전 충분한 보습과 리프팅을 통해 피부 탄력을 퇴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닥터마이어스에서 출시한 리터닝파워 라인은 주름과 탄력을 고민하는 친인척과 지인들에게 좋은 설 선물이 될 것이다. 리터닝파워 라인은 고농축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라인으로 그늘진 얼굴을 환하게 밝혀 민낯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터닝파워 아이코렉트 크림은 쫀득쫀득한 고영양 텍스처로 건조한 눈가에 닿음과 동시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인텐시브 크림은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기반을 단단하게 보호해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올리브오일, 왕귤껍질오일, 라벤더오일과 같은 식물성 오일과 피토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의 복합적인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어느 각도에서도 어려 보이는 360도 입체 토탈케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2 세븐드롭스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세븐드롭스에서는 2014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보습과 안티에이징, 화이트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는 플루이드, 에멀전,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프랑스 코르시카섬에서 얻은 임모르텔 꽃에서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포함된 임모르텔 리바이탈 레디언스 세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항산화 작용으로 보다 섬세하고 탄력 있는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한다.

메이크업 선물 추천


추천 1 루나솔

신학기를 앞두었거나 이제 갓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선물로는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듯한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는 루나솔 4색 세트 아이섀도우가 제격이다.

아직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봄을 담은 듯한 색상의 아이섀도만 보아도 마음이 설렐터. 루나솔의 블루밍 아이즈는 샤이닝 하이라이트가 물기를 머금은 듯한 윤기와 광택감을 주며 꽃처럼 생기 있고 부드러운 눈매를 표현해 단아하지만 발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추천 2 맥

모양 때문에 ‘총알 립스틱’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하는 맥 립스틱의 새로운 컬러인 허거블 립은 유니크한 젤 타입 포뮬라로 최적의 발색력과 촉촉한 광택감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립스틱이다.

깊고 쿨한 플럼빛을 띄는 코모션, 미디엄 톤의 마젠타 빛깔을 담은 필링 애머러스, 밝은 베이지 빛깔의 투쉬 등 받는 사람의 얼굴톤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어 만족감 높은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출처: 닥터마이어스, 세븐드롭스, 루나솔, 맥)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