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방송인 유병권과 가수 숙희, 신인배우 남설아가 팬들에게 설 인사를 전했다.
JG엔터테인먼트는 1월30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유병권과 숙희, 남설아의 설맞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병권은 “다들 떡국 맛있게 드시고 기분 좋은 설 보내시고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2014년 여러분과 파이팅 하겠습니다”라며 유쾌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숙희는 “오랜만에 가족 친지 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귀경길 운전도 조심하세요”라 인사를 꺼낸뒤 “새 앨범 준비 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세요.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라 앨범 소식에 대한 이야기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가수 지아의 프로모션 영상에서 ‘강남역 청순 오열녀’라는 별명으로 화제를 모은 신인배우 남설아는 “귀경길 설레고 좋다고 절대 과속운전 하시면 안돼요.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라는 당부를 전한 뒤 “앞으로 저 많이 사랑해 주시고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세배를 올렸다.
한편 유병권은 TV 방송활동은 물론 라디오 게스트와 행사 MC로 활약하고 있다. 숙희는 2월 중 발매 예정인 새 앨범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
▶퍼 vs 패딩, 칼바람 추위 패션의 강자는?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