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영국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인 토니앤가이가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새롭게 출시된 ‘레이블엠 테라피 에이지-디파잉 라인’은 모발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아보카도 오일과 정전기 방지 및 항균효과를 제공하는 호호바 에스테르 성분이 함유됐다. 주목할만한 점은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고급 헤어 케어 제품라인이라는 점이다.
제품 주요성분 중 하나인 ‘리쥬벤-8’은 레이블엠 테라피 에이지-디파잉라인 전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브랜드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라인에는 설페이트, 파라벤, 염화물이 첨가되지 않아 모발 노화 관리에 효과적이다.
‘레이블엠 테라피 에이지-디파잉 라인’은 샴푸와 컨디셔너, 리커버리 마스크, 프로테인 크림 등 총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샴푸의 경우 화이트 캐비어가 첨가됐으며 컨디셔너는 호호바 에스테르와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머리카락 엉킴 현상 방지가 탁월하며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효과가 있다.
리커버리 마스크는 고농축 재생 라인 크림으로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프로테인 크림은 라이트 세럼타입이다. 프로테인 크림은 모발을 구성하는 건강한 세포는 활성화시키고 아미노산을 공급해 모발 재생 작용을 돕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레이블엠 테라피 에이지-디파잉 라인’은 전국 토니앤가이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토니앤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