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가수 허각이 ’별에서 온 그대’ OST로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2월5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과 차별화된 편곡, 호소력 있고 깊은 감정이 묻어나는 보이스에 도민준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애틋한 가사가 더해진 곡으로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가진 최고의 보컬리스트 허각은 자체로도 음원 파워가 강한데 ‘별에서 온 그대’ OST 라는 점에서 뜨거운 호응이 더해졌다는 평이다.
‘나를 잊지 말아요’ ‘한사람’ 등 참여하는 드라마 OST마다 히트곡을 만들어낸 허각은 ‘별에서 온 그대’ OST까지 음원 차트 1위를 강타하며 명실 공히 OST 강자임을 확인 시켰다.
최고의 가창 라인업으로 명품 드라마 OST를 예고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의 여섯번째 OST주자로 참여한 허각이 부른 ‘오늘 같은 눈물이’는 백지영 ‘그 여자’ ‘여기가 아파’ 등 다수의 히트 OST와 이승철 ‘긴 하루’ ‘My love’ 윤도현 ‘사랑했나봐’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을 만든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효린의 ‘안녕’을 만들어낸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하였다.
한편 ‘별 그대’ OST는 린의 ‘마이 데스트니’(MY Destiny)부터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 효린의 ‘안녕’ 과 저스트 ‘아이 러브 유’에 이어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까지 발매되는 모든 음원들이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음웜 파워를 보였다. (사진제공: 핑크스푼)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