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스타일난다가 2월7일 롯데 영플라자 창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 잠실점, 인천점, 영플라자 대구점에 이어 창원점에 입점하게 된 것.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 때마다 특별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창원점 오픈을 기념해 스타일난다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매장 오픈 전부터 스타일난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선착순 800명에게 전품목 30% 할인쿠폰을 증정,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오픈 당일인 7일부터 8일까지 오전 11시30분, 오후 6시 두 번에 걸쳐 3컨셉 아이즈 상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800명에게 립스틱, 립크레용, 네일라커, 섀도우, 썬크림, 핸드크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럭키벌룬 이벤트도 벌인다. 오픈 전날부터 스타일난다에서 나눠준 럭키벌룬을 매장 오픈 당일에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매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게임을 통해 3컨셉 아이즈 화장품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스타일난다 10주년 기념 에코백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매장 오픈에 맞춰 3컨셉 아이즈 메이크업 수석 아티스트들이 2014 S/S 봄 메이크업을 시연 서비스도 진행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 모델 vs 스타, 스타일 대결 “같은 옷 다른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