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전지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천송이 물광 촉촉 피부의 비밀을 전했다.
한율이 최근 공개한 별그대 속 천송이의 ‘물광촉촉 피부 시크릿’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월 1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전지현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실장이 직접 천송이의 맑고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번 영상을 통해 베이스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를 믹스해 연출하는 화사한 피부표현,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해주는 멀티밤의 활용 등 천송이의 민낯 같으면서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따라할 수 있는 비법을 확인할 수 있다. 그밖에도 전지현이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과 그녀의 피부 관리 방법이 함께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별그대 14회에서 극 중 천송이가 직접 바르는 모습이 방송되기도 했던 한율 진액 스킨은 3월 출시 예정 제품으로, 출시 전 전지현씨에게 미리 전달된 이후 촉촉함에 반해 그녀가 더욱 애착을 가지고 사용하고 있다는 후문.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천송이의 피부 비결을 천송이의 목소리로 듣는 것 같다”, “진액스킨이 뭔지 궁금하다”, “드라마 명장면들이 섞여 있어 재밌다” 등 영상에 대해 다양한 반응과 흥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천송이 피부 따라잡기 영상은 한율 페이스북과 유튜브 아모레퍼시픽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