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탑독(TOPP DOGG) ‘아라리오’ 뮤직비디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탑독의 ‘아라리오’는 2월4일 티저 영상이 첫 공개된 뒤 K-POP 팬들로부터 “한국적인 색을 메인으로 하는 아이돌 음악 컨텐츠”라는 평과 함께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의상까지도 모두 눈길을 끈 것이다.
네티즌 역시 긍정적인 의견을 비치고 있다. “참신한 컨셉이다”, “탑독 쉬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모습으로 나오는 것 보기 좋다”, “부채와 가마춤이라니 정말 새롭다” 등의 뜨거운 관심 속에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평가는 근래의 K-POP 시장의 과도한 경쟁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분위기다. 이슈와 논란을 양산하고 있는 ‘섹시’ 코드를 벗어나 획기적인 기획과 독특한 콘셉트를 통해 대중과 마주한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탑독은 많은 멤버 수만큼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팀이다. ‘유행’이나 ‘트렌드’에 편승하지 않고 탑독이 표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에 대한 고민을 하고 시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탑독은 다음 주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 미니스커트가 갖지 못한 미디스커트만의 매력 엿보기
▶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 2014 S/S 패션 트렌드 “스타들은 알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