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2014 발렌타인데이에는 초콜릿에 연연해 할 필요가 없겠다.
외식업계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 브랜드에서 연인을 겨냥한 로맨틱한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리스트들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 쏟아지는 발렌타인 이벤트의 홍수 속에서 눈여겨볼 만한 실속형 아이템을 추려봤다.
연인을 감동시키고 싶은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선물이 답이다. 초콜릿보다 달콤하게 그의 마음을 녹일 발렌타인데이 선물 리스트를 알아보자.
남들보다 스타일리시한 그를 위한 선택
스타일리시한 남자친구를 두었다면 특별한 날 고민은 배가된다. 트렌디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르고 싶다면 평소 그의 스타일을 되짚어보자.
자주 착용하는 컬러나 디자인을 떠올려 그의 무드, 분위기를 떠올리면 패션아이템을 고르기가 훨씬 수월하다. 딱히 분명한 아이템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모노톤 컬러나 베이직한 디자인을 추천한다.
클래식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은 실패할 확률이 적다. 또한 다가오는 S/S시즌을 위해 산뜻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아이템도 하나의 팁이다. 최근에는 패셔니스타들이 클러치백, 토트백 등을 공식석상에서 자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니 참고하자.
여자보다 고운 피부를 지닌 그에게
고운 피부를 지닌 남자친구에게는 뷰티 아이템이 제격이다. 건조한 환절기에는 기초제품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면 어떨까. 세심한 피부관리는 스킨케어 단계에서 출발하기 때문.
또한 그가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를 알고 있다면 의미를 담아 선물하는 것도 좋다. 향수선물이 다소 식상하게 느껴진다면 아로마 향기를 담은 캔들은 어떨까. 아로마 캔들은 로맨틱한 무드를 고조시키는 데 한몫을 톡톡히 한다.
또한 건조한 립케어를 위한 립밤,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남성 전용 화장품 등이 있다. 이처럼 여자보다 고운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남성 전용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중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잇아이템을 살펴봤다.
▶▶ 발렌타인데이 Editor’s Pick !
01 몽블랑 ‘반지갑 14548 BLACK’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성별을 막론하고 꾸준히 사랑 받는 선물 아이템.
02 그램 ‘390g black leather black nylon’ 390g은 클래식 슈즈와 데저트 부츠를 조합한 제품으로 토캡부터 카운터까지 두개의 파츠가 하나처럼 연결됐다. 섬세한 구성이 눈에 띄는 제품.
03 XTM 스타일 옴므 ‘멀티-플레이어 올인원’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아이템.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타입의 제품으로 보습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04 랑방 ‘SLN503 선글라스’ 클래식한 디자인에 브라운 뿔테로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어떠한 디자인의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느낌의 선글라스.
05 레이어스 ‘미네랄 컬러 캔들 포지타노’ 인간과 자연이 어울려 사는 천국의 도시 포지타노에서 만나는 사랑의 향기. 일랑일랑의 유혹의 향기로 로맨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수 있을 것.
06 몰더 ‘Square saffiano basic B.Pack-DarkBrown’ 초콜릿이 연상되는 다크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백팩. 토트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
(사진출처: 올리브영, 몰블랑, 그램, 랑방, 향기가게, 몰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2014 컬러 트렌드, 톤 다운된 귀족 컬러 뜬다
▶ 나르샤 vs 김유미 사이에 인기 ‘아우터’ 있다
▶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 결혼한 남자스타가 더 멋있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