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애즈원 멤버 크리스탈의 만삭 모습이 시진의 SNS를 통해 공개됐다.
2월18일 시진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는 21일 발표될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의 녹음이 끝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시진과 애즈원 멤버들 그리고 이번 노래를 작곡한 시진의 절친 가수 수호가 다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크리스탈은 다음달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삭의 몸에도 특유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측은 “크리스탈이 출산이 임박했음 해도 소속사 후배인 시진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 싱글의 참여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열과 성을 다 해줬다. 내달 출산이 예정되어 있어 한 동안 라디오에서도 크리스탈을 만날 수 없을거다. 하지만 출산 휴가를 끝내고 다시 라디오로 복귀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히며 '크리스탈의 만삭 투혼이 함께한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이 오는 21일 발매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은 오는 21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 된다. (사진출처: 시진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