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배우 클라라가 팬 사인회를 가졌다.
2월23일 오후 2시 클푸 프리미엄 노원점에서 열린 이번 팬 사인회는 클라라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침구 브랜드 클푸의 신규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클라라는 스냅백에 청재킷을 매치, 화려한 캐주얼룩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내비쳤다. 또 몰려든 수백명 팬들에게 클라라는 사인회 내내 특유의 밝은 미소를 보였다.
이러한 클라라의 모습을 멀리서나마 보기 위해 일부 팬들은 아침 9시부터 행사장 앞에서 줄을 서는 등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침구 브랜드 클푸는 2월21일 (금)부터 3월16일 (일)까지 24일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알레르기 케어 침구와 항균 속통, 천연 라텍스, 기능성 러그, 아로마 캔들, 커튼, 한실 전 품목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색상을 선택하는 D.I.Y 침구나 본인이 원하는 사진을 삽입해 제작할 수 있는 DTP 침구 특별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특히 눈 여겨 볼 점은 ‘초특가 한정판매’와 ‘줄서기 상품전’이다. 알레르기 케어 기능으로 특화된 노블리스 침구세트 각 20세트를 한정해 초특가로 판매하고 항균속통, 항균요, 프리미엄과 노블리스 단품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클푸’ 이행시 특별이벤트와 내점 및 구매 고객에 대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으며 행사 기간 중 클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클푸,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섹시한 걸그룹 의상 “회사에서도 입을 수 있다?”
▶ 배기룩 뜻, 몸에 붙지 않는···
▶ 미시 ★들의 ‘핫 아이템’, 리얼웨이룩으로!
▶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 손에 쥔 작고 가벼운 ‘클러치’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