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비오템이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할리우드 여배우 ‘레이튼 미스터’를 선정했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레이튼 미스터(Leighton Meester)는 미국 인기 드라마인 ‘가십걸(Gossip Girl)’의 블레어(Blaire) 역을 통해 센스있는 패션과 화려한 외모, 개성있는 연기로 이미 국내에도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00인’에 선정될 만큼 생기발랄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다.
비오템은 레이튼 미스터의 아름다운 외모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레이튼 미스터는 비오템 대표 제품인 아쿠아수르스(AQUASOURCE) 라인의 광고 활동을 시작으로 비오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레이튼 미스터는 이번 비오템 모델 선정과 관련해 “비오템은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변화를 멈추지 않는 브랜드여서 비오템의 모델이 된 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첫 광고를 촬영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향, 텍스처, 효과 등 모든 면에서 첫눈에 반한 제품이어서 더욱 애착을 가지고 촬영에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오템의 새로운 모델이 된 레이튼 미스터의 화보와 영상은 지면 광고, 온라인과 SNS를 통해 2월말부터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자료제공: 비오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미인’의 첫번째 조건은? 잡티 없이 깨끗한 “포토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