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인턴기자] ‘별그대’ OST 전곡 음원이 담긴 앨범이 발매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월26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제작진 측은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드라마 OST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 OST 전곡 음원이 담긴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최고의 라인업을 만들어낸 ‘별그대’ OST는 10개의 음원 모두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며 ‘별그대’를 향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별그대’ OST엔 가수 린의 ‘마이 데스티니’, 가수 효린의 ‘안녕’, 가수 허각의 ‘오늘 같은 눈물이’, 가수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그리고 배우 김수현이 직접 주른 ‘너의 집 앞’ 등 8곡과 더불어 방송용으로 제작됐지만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인해 수록된 ‘너의 모든 순간’ 피아노 버전이 수록됐다.
뿐만 아니라 ‘별그대’ OST에선 드라마에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미공개 배경음원 21곡이 함께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매 회마다 뜨거운 관심과 함께 화제를 몰고 다니는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오늘(26일) 20회가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별에서 온 그대’ 장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