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인피니트가 동계 운동회를 개최, 동계 올림픽의 여운을 이어간다.
2월27일 방송될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net ‘디스 이즈 인피니트’ 제4화에서는 ‘호야를 이겨라’라는 주제로 제1회 동계 운동회를 개최한다.
멤버들의 체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순서는 ‘2013 아육대’ MVP를 수상한 것을 비롯, 최근 ‘우리동네 예체능’에 합류를 알리며 자타공인 체육돌을 뽐내는 호야와 나머지 멤버들이 6:1로 경기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최근 막을 내린 동계올림픽에서 모티브를 얻어 침낭 루지, 짧은 트랙, 후덜덜덜 스피드 퀴즈, 인간 컬링, 요절복통 맨바닥 스케이팅 등 제목만 들어도 배꼽 잡을 종목들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호야와 나머지 멤버들은 서로의 승부욕을 자극하며 불꽃 튀는 승부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요절복통 맨바닥 스케이팅 종목에서는 복불복으로 얻게 된 신발을 착용한 채 김연아 선수가 구현했던 고난이도 경기 기술과 걸스데이, 크레용팝, 선미, 효린 등 걸그룹 댄스를 완벽하게 재현하면 점수가 부여되는 경기 내용이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데뷔 5년 차를 맞은 인피니트에게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아이돌 최초로 ‘디스(Diss)’를 도입한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통쾌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자아성찰하는 인피니트의 매력을 짚어내며 첫 회부터 포털 검색어를 점령,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바 있다.
한편 ‘무한변신돌’의 매력으로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내면을 그대로 드러낼 인피니트의 단독 리얼리티 Mnet ‘디스이즈 인피니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ne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