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걸스데이 멤버 소진과 크루셜스타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3월4일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크루셜스타X소진’의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 긱스의 ‘Wash Away’, 김예림 ‘Voice’ 등을 연출한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았으며, 크루셜스타와 여주인공의 모습을 엇갈리게 담아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의 풀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P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는 박혜경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소유X정기고의 ‘썸’을 잇는 또 하나의 힙합가수와 걸그룹 멤버 듀엣의 케미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소진은 걸스데이의 리드 보컬다운 수준급의 가창력을 자랑하며 크루셜스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P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o:p></o:p>
<P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크루셜스타는 최근 가장 핫한 레이블로 주목받고 있는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보컬, 랩, 프로듀싱 능력에 훈훈한 외모까지 갖춰 차세대 힙합신의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걸스데이 소진이 참여한 크루셜스타의 새 싱글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는 오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