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회정 기자] 3월9일 방송된 ‘K팝 스타3’에서 한희준은 가수 김건모의 미련을 그만의 섬세한 보이스로 선보여 TOP8로 선정돼 생방송 진출을 확정지었다.
그의 가창력만큼이나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건 깔끔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의 패션. 그는 이번 방송에서 화이트 셔츠에 투버튼 블랙 수트를 매치하여 감각적이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트레이드마크인 브라운톤 뿔테 안경이 더욱 스마트한 패션을 완성해줬다.
평소 방송에 비춰진 패션에서도 다크브라운 수트에 그레이 니트를 함께 매치하거나 블랙 페도라에 올블랙 수트를 입는 등 수트의 딱딱함을 캐주얼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시켜 유학파다운 세련된 감각을 선보였다.
한희준처럼 유니크하고도 깔끔한 수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엘번드레스의 ‘런던 모던핏 울 수트’를 시도해 볼 것. 이 제품은 버버리프로선 런던 라인 오리지널 제품으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구김이 없으며 바디 실루엣을 잘 살려주는 라인으로 니트나 청바지에 매치하여 입어도 손색없다.
그 외에도 ‘그레이 싱글 수트’나 ‘네이비 프리미엄 스퀘어체크 댄디수트’ 등으로 블랙 컬러의 단조로움을 피해 나만의 개성을 살린 색다른 수트룩을 완성해보자.
한편 엘번드레스에서는 3월10일까지 전 품목을 12% 할인해 주는 세일을 진행하며 신규 회원 가입 시에는 즉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사진제공: 엘번, 엘번드레스, SBS ‘K팝 스타3’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옷 잘입는 남자★의 ‘2014 S/S 트렌드’
▶ 연기부터 의상까지, “연아야 고마워”
▶ ‘검정 스타킹’ 벗어 던진 스타들의 봄 패션
▶ 강남역 vs 홍대 vs 청담, 서울의 핫플레이스 BEST 3
▶ 가브리엘 샤넬 “패션은 사라지지만 스타일은 영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