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신제품이 출시됐다.
계절이 바뀔 무렵 급변하는 날씨는 의한 홍조, 푸석함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과 수분 공급, 자극을 줄이는 습관이 중요하다.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신상에 주목하자. 광채를 더하는 오빛세럼, 영양공급에 탁월한 꿀 폭탄 원킬 앰플, 효과 자연이 주는 아쿠아 겔 마스크 등 환절기 피부를 지켜줄 신상이 출시됐다.
시세이도 ‘오빛세럼’
화이트 루센트 토탈 브라이팅 세럼을 대용량 한정판매한다. 지난 2월 출시된 오빛 세럼은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라인의 다섯번째 주인공으로 피부 표면부터 피하층까지 5개 층에서 광채를 선사한다.
시세이도는 항노화성분으로 잘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이 멜라닌 형성 및 개선에 탁월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고농도로 배합하는데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빛세럼의 주성분인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은 멜라닌형성과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동시에 동양인 피부 특유의 노란 톤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샤라샤라 ‘꿀 폭탄 원킬 앰플’
샤라샤라가 촉촉한 꿀광 피부를 선사하는 올인원 앰플 꿀 폭탄 원킬 앰플을 선보인다. 환절기로 일교차가 큰 요즘, 거칠어지고 건조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얼굴뿐만 아니라 영양과 보습이 필요한 모든 피부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꿀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촉촉하고 빛나는 꿀 광채 피부를 실현해준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바로 사용하며 미백과 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이미다졸리닐우레아, BHT, 탤크 등 7가지 피부 자극유발 성분이 무첨가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이 주는 아쿠아겔 마스크 4종’
네이처리퍼블릭은 고농축 영양 에센스가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자연이 주는 아쿠아겔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특허 기술이 적용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상하 분리형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에 골고루 유효 성분을 전해준다. 자연이 주는 아쿠아겔 마스크는 아프리카산 시어버터와 프랑스산 라벤더, 호주산 티트리, 담양의 대나무 등을 담은 4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어버터는 거칠어진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보습을 담당하고 라벤더는 탱탱한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대나무와 티트리는 각각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과 트러블 방지에 도움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