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한국 브랜드파워 2관왕

입력 2014-03-18 11:49   수정 2014-03-18 11:48


 팅크웨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팅크웨어에 따르면 아이나비는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기술력과 신뢰성, 서비스 만족도 등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에 따라 내비게이션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블랙박스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의 영향력을 파악, 지수화 작업을 매년 시행한다. K-BPI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구매 욕구 등을 알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미쉐린타이어, "1개월 후 마음에 안들면 환불"
▶ 재규어, F-타입 쿠페 사전 예약 판매 돌입
▶ 현대차, 2014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