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봄 맞이 컬러의 향연.
거친 입술과 겨우내 방치해둔 손톱이 봄을 기다린다. 싱그럽고 따뜻한 컬러가 입혀졌을 때 그 빛을 발하는 법. 화사한 컬러감으로 출시된 네일폴리쉬와 립스틱, 립 틴트를 소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30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일숍에서 관리 받은 듯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젤광택 네일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 30종을 출시했다.
‘컬러 앤 네이처 젤광택’은 우수한 광택감과 선명한 색상이 특징으로 전문가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게 고광택 네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UV 젤 성분이 함유돼 젤 특유의 도톰한 질감을 살려주며 일반 네일보다 지속력이 오래 유지된다. 동백 오일이 손톱에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손상된 손톱을 보호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를 포함해 30종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됐다. 둥글게 커팅된 라운딩 브러시가 여러 번 발라도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리도록 도와 선명한 컬러로 연출해준다.
오르비스, ‘루즈C’ 출시
오르비스에서는 화창한 봄을 닮은 컬러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립스틱 ‘루즈C’를 출시한다.
루즈C는 하나만 발라도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개인 맞춤형 립스틱이다. 오르비스의 독자적인 컬러 이론을 통해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낮은 명도의 컬러들을 엄선해 어떤 색상을 골라도 피부에 잘 어우러져 생기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루즈C의 제품명은 촉촉함(Care), 발색(Clear), 윤기 및 볼륨(Complete) 등의 세 가지 기능을 의미한다. 모이스춰 킵 성분과 히알루론산 내포 캡슐 성분은 입술의 세로 주름을 메워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특별히 고발색 처리가 되어있는 미발색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의 얼룩은 커버하고 본래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미샤,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 출시
미샤가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를 출시했다.
무스 타입 틴트인 ‘더 스타일 벨벳 그라데이션 틴트’는 채도가 높은 컬러 입자를 사용해 맑고 선명한 색감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밀착력이 우수해 매트하면서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양조절이 가능한 사선 컷팅형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최근 유행하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봄에 어울리는 핫핑크, 비비드 오렌지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이달 30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