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지난해에 이어 SK와이번스, 롯데자이언츠, NC다이노스 등 프로야구팀과 함께하는 2014년 스포츠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7일 쉐보레에 따르면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야구 전 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야구경기 현장의 사진을 쉐보레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에 공유하면 추첨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쉐비 모먼트(Chevy Moment)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편의를 위해 경기장과 근처 지하철, 버스정류장을 연결하는 쉐비 리무진 서비스을 운영한다. 자가용 이용자는 타이어 공기압 점검, 엔진오일체크 등의 간단한 안전점검을 제공하는 쉐비 세이프티 서비스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그린카, 카셰어링에 벤츠 A클래스 투입
▶ 수입 7인승 격돌, 가솔린 시에나 vs 디젤 C4 피카소
▶ 기아차, 서비스 협력사와 상생협력 선포식 열어
▶ 진주에 교통안전공단 경남지사 문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