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케이블 채널 올리브 TV ‘2014 테이스티 로드’(이하 ‘테이스티 로드’)에서 ‘국민 먹방 자매’ MC 역할을 톡톡히 맡고 있는 김성은·박수진의 활약이 시즌 2에도 계속되고 있다.
‘테이스티 로드’에 볼거리는 공인된 맛집 정보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MC인 김성은과 박수진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또한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주 금요일 3월21일 방송된 ‘테이스티 로드’ 10회 분에서 박수진은 캐주얼한 차림으로 홍대 거리를 나섰다.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함께 오버 사이즈 티셔츠와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하고 니 삭스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매력을 어필했다. 여기에 패치 디테일이 있는 오버 사이즈 아우터로 마무리하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날 박수진이 아우터로 선택한 카키 컬러 아우터는 국내 최내 여성 SPA 브랜드 르샵의 제품으로 일교차가 심한 요즈음 날씨에 유용한 아이템. 여러 가지 프린트가 가미된 패치 또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야상 아우터로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
한편 ‘테이스티 로드’는 서울과 근교의 맛집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쇼핑 등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맛집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0년에 시작해 지금까지 총 400여 곳의 맛집을 소개하며 2030 싱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을 프로그램이다.
(사진출처: 르샵, 올리브 TV ‘2014 테이스티 로드’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하는 삼성家 여자들의 ‘진짜’ 재벌가룩
▶ 2014 F/W 서울패션위크] 이도이 디자이너
▶ ‘미세먼지’ 뛰어 넘는 화사한 패션 스타일링 TIP
▶ 트렌디한 2030 여성들의 TV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 엿보기
▶ 체형에 맞는 스커트 선택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