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피부에 관심이 높다면, 먹고 마시고, 바르는 모든 제품에서 성분을 생각한다.
피부에 좋은 성분을 사용한 화장품을 소개한다.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론칭한 화장품 언니 레시피는 비타민, 히아루론산을 사용한 화장품으로 첫발을 딛는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비마스는 아비신과 뉴트라젠 성분을 사용한 크림을 출시했다. 퓨어힐스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26퍼센트 함유한 오일 젤을 선보인다.
언니 레시피 비타민 화장품 2종
소비자가 만드는 코스메틱 브랜드 언니 레시피가 브랜드 론칭을 알리는 첫 번째 제품으로 비타민 화장품 2종을 선보인다.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 충전 미스트’와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충전 에센스’를 소셜 커머스 티몬을 통해 판매한다.
언니 레시피는 화장품 경험이 많은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로 탄생한 브랜드답게 기능성에 주목한다.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충전 미스트’와 ‘도도한 언니의 비타민 피부충전 에센스’에는 공통적으로 비타민(B5, C, E, F, H, B3)과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산뜻한 청량감과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준다.
특히 미백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 B3(나이아신아마이드)와 미백 효과를 높여줄 수 있는 특허 화장료 조성물(길경추출물, 지구자추출물) 등이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변성알코올, 미네랄오일,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이 무첨가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e+(비마스) 비마스 베리드라이 스킨 케어 크림
스페인 제약회사 라보라토리 신파(Laboratorios Cinfa)의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Be+(비마스)가 건성 및 극건성 피부에 적합한 보습 케어 크림을 출시했다. 비마스의 신제품인 베리드라이 스킨 케어 크림(쿠이다도 피엘레스 무이 세카스)은 아비신(Abyssine®)과 뉴트라젠(Neutrazen™)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피부 자극,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아비신은 해양미생물에서 추출한 물질로 민감한 피부의 자극감 감소에 효과가 있으며, 뉴트라젠은 3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펩타이드로서 피부 보호 및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비마스 베리드라이 스킨 케어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피부 수분량 평가 결과 충분한 피부 보습력을 검증 받았다.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유아에서도 보습력, 우수한 사용감, 제품 만족도를 인정 받아 건성 및 극건성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
퓨어힐스에서 프로폴리스추출물이 26% 함유된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을 출시한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수액과 꽃가루를 자신의 침 속에 있는 효소와 섞어 만드는 혼합물로 영양과 광채, 수분 등을 공급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과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꿀벌이 만든 귀한 영양성분이다.
프로폴리스추출물 26%가 함유된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은 퓨어힐스 꿀 광채 보습 라인에 속한 신개념 젤 타입의 산뜻한 페이셜 오일로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오일로 변한다.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윤기를 부여한다. 다양한 식물성 보습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어 일교차가 심한 봄철 환절기에 생기 가득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 케어에 효과적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