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제 4화 ‘만취열차’ 편에서는 그라나다행 야간 열차를 탄 꽃할배 일행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인 중에서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꽃할배 일행의 그라나다 투어 일정이 그려진다. 지난 주 야간열차에 몸을 실은 할배들은 생각보다 좁고 불편한 환경에 맞닥뜨리게 되고 심통 난 백일섭 알코올을 찾게 된다. 백일섭의 마음을 달래기 위한 ‘참 좋은 짐꾼’ 이서진은 새로운 알코올 버디가 되어 열차의 모든 알코올을 해치웠다고.
한편 800여 년 동안 이슬람의 지배를 받았던 도시 그라나다를 찾은 할배들은 유럽 이슬람 건축물의 최고봉인 알함브라 궁전을 찾게 되고, 요리를 거부하는 요리왕 이서진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할배들을 위해 한식 파티를 열게 된다. 빠른 시간 내에 요리를 완성해야 했던 ‘응급 부엌’ 사태 이후 또다시 맞게 된 ‘한식 파티’를 위해 얼마나 훌륭한 요리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은 최고 10%에 육박한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선보인 tvN 모바일 앱 ‘티비엔 고(tvN go, http://is.gd/fwgGlD)'를 통해 지난 '꽃보다 할배-유럽/대만 편' 다시보기를 모두 무료로 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제공되는 꽃할배 독점 영상과 함께 할배 퀴즈 등 모바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