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인턴기자] 영화 ‘어벤져스2’ 한국 촬영을 앞두고 조스 웨던 감독의 감사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3월28일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감독을 맡은 조스 웨던이 약 2주간 진행 될 한국 촬영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메시지 속 조스 웨던 감독은 “서울에 가서 촬영하게 돼서 무척 감사하고 정말 기쁩니다”라고 말문을 연 뒤 “저희 촬영 때문에 시민분들이 겪으실 불편에 대해 먼저 사과 드립니다”라는 뜻을 전했다.
뒤이어 조스 웨던 감독은 “저희는 이 영화를 사랑하고 또한 서울을 사랑합니다”라며 “적어도 미국에선 서울 배경의 영화는 아직 없었는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화려한 액션과 함께 서울의 모습을 보여주는 건 정말 특별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조스 웨던 감독은 “촬영기간 동안 불편하시겠지만 정말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덧붙였다.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 감독이 직접 메시지까지” “어벤져스2 한국 촬영, 감독님을 믿습니다”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서 좋은 이미지가 많이 보여지길” “어벤져스2 한국 촬영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월30일부터 약 보름간 서울에서 촬영될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015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어벤져스’ 스틸컷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