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 달간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참가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6th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구매자 및 상담자를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뉜다. 이를 통해 가족 중심의 오토캠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5월17~18일 충남 태안군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된다. 캠핑 장비를 소지하지 않아도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버라이어티 캠핑 희망자에 한해 루프탑 캠핑,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다양한 유형의 캠핑을 통해 쉐보레 RV와 함께하는 오토캠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는 800여명(약 200가족, 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한다. 참가 희망자는 4월7일부터 5월7일까지 한달 간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핑 경품 페스티벌은 아웃도어 용품 회사 블랙야크와 진행한다.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RV 출고자 및 구매 상담자를 대상으로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두 달간 9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텐트 총 40동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5월15일과 6월12일에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내 쉐보레 출고자를 대상으로 블랙야크 제품 30% 할인권 총 3만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차 사려면 부산으로 가라?
▶ 2014 부산모터쇼, 완성차 21개 브랜드 참가
▶ 4월 판매조건, 자동차 구입 적기?
▶ 기아차, 광주 야구장서 각종 이벤트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