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얼굴에 ‘탄력’ 채우기

입력 2014-04-03 10:09  


[박진진 기자] 지친 피부에 광채과 탄력을 채워넣을 때. 

조명을 받은 것처럼 생기있는 피부는 여성들의 욕망이자 바람이다. 봄의 화사함과 싱그러움을 얼굴에 담고 싶다면 기초 케어에 신경쓸 것. 아름답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줄 신제품을 소개한다.  

프레쉬, 로터스 유스프리저브 크림 출시


프레쉬는 혁신적인 테크놀러지로 탄생한 새로운 성분 복합체가 특징인 신제품 ‘로터스 유스 프리저브 크림’을 출시했다. 

24시간 동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뛰어난 보습 효과를 제공해 하루 종일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습, 광채 부스팅 등 7가지 뛰어난 효능을 극대화해 줄 특별한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한 얼굴을 유지할 수 있다.

페루에서 자생하는 식물인 마카 루트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빛을 투여해 광채를 높여주고 생기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멜비타, 펄프 드 로즈 (Pulpe de Rose) 출시


멜비타가 야생 장미 꽃잎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여 차오르는 듯한 피부 탄력과 광채를 되찾아 주는 ‘펄드 드 로즈 (Pulpe de Rose)’ 2종을 출시한다.

‘펄프 드 로즈’는 멜비타의 유기농 야생 장미 프루츠&플라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며, 피부 결을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야생 장미 열매(로즈힙)는 오렌지 보다 비타민 C가 30배 이상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죽은 각질 세포를 효과적으로 탈락 시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며, 피부 안팎의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세포들을 보호해준다.

아더마, 레아캄 진정 케어 라인 출시


아더마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과민감해진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개선해주는 진정 케어 제품 ‘아더마 레아캄 라인’을 출시한다.

아더마 레아캄 라인은 날씨, 스트레스, 맞지 않는 화장품 사용 등의 원인에 쉽게 자극 받는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라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보호 기능을 키워준다. 또한 레알바®오트와 비타민E 활성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하여 연약하고 쉽게 자극 받는 과민감성 피부의 근본적 원인 개선을 돕는다.

아더마 레아캄 진정 케어 라인은 피부 타입별 진정 크림 2종과 진정 아이 크림, 총 3가지로 구성되었다. 특히 크림은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에블리, 아가탬프크림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신제품 ‘아가탬프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한듯 안한듯 자연스러운 커버까지 하나로 되는 신개념 만능 크림이다. 콜라겐과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된 앰플과 용혈수가 함유된 크림이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높여 주어 가볍게 발라주면 연예인 생얼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가탬프크림은 스킨케어의 장점뿐만 기존 베이스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CC크림의 약한 지속력과 BB크림의 다크닝 현상, 그리고 전문적인 스킬이 필요한 파운데이션의 단점까지 완벽하게 보완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클리닉, 돈낭비 말자!” 집에서 하는 머릿결 관리법
▶ [헤어 Q&A] 손상된 모발, 그 관리 방법은?
▶ 피부타입 아는 것이 힘이다
▶ 봄 맞이 립스틱 “다 준비 되셨나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