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유 아 소 스마트(YOU ARE SO SMART)'를 발표했다.
3일 토요타에 따르면 새 슬로건은 삶의 가치와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똑똑한 삶을 위한 해결책 제시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발맞춰 다양한 차종에 '스마트 프로모션'을 적용한다는 방침도 나타냈다.
프로모션에 따라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RAV4, 아발론 등을 4월에 구입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캠리와 캠리 하이브리드는 선수금 15%, 아발론과 프리우스, RAV4는 20%로 낮춰 책정한 것이 특징이다. 현금 구매시에는 최초 구매자에 한해 무상점검 혜택을 '10년 또는 20만㎞ 이내'로 확대한다. 또한 에어클리너 추가 4회, 엔진오일(오일필터) 추가 16회, 브레이크 패드 교환 4회가 포함된 쿠폰도 증정한다.
'토요타 소비자 제일 서비스 캠페인'은 2분기까지 지속한다. 대상은 기존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에서 10만원 이상으로 확대됐다. 또한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유상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0%, 30만원 이상은 20% 할인한다.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은 '플러스3 캐어'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재규어랜드로버 판매사 모집에 잘 나가는 독일차 딜러 지원 쇄도
▶ 국내 최초의 중국버스, 틈새 시장 안착했나
▶ 준중형차, 한국 시장서 고전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