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담 기자] 네파가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모션 프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의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와 리얼모션 프로 메코 2종은 아웃도어 활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해 쉽게 지치지 않고 움직임을 더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얼모션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등판 절개라인에 고탄력 소재의 크로스라인을 적용해 보행 시 구부정해지는 자세를 바로잡고 편안한 호흡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승모근을 압박해 팔의 움직임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또한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며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함을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슬림한 라인에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목을 살짝 덮는 스타일로 체온 변화나 스타일에 따라 여닫을 수 있는 지퍼가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긴팔 티셔츠인 리얼모션 프로 제니아는 라임, 블랙 컬러로 반팔 티셔츠인 리얼모션 프로 메코는 라임, 블랙, 화이트로 출시했다.
이어 브랜드 관계자는 “네파는 아웃도어 활동 시 근육과 골격의 움직임을 분석해 최적화된 활동성을 제공하는 리얼모션 기술로 브랜드만의 이노베이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며 “소재의 기능성을 넘어 인체공학적인 기능성 디자인의 테크놀로지로 올 봄 더욱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유아인-주상욱-박유천, 3人3色 차도남 스타일링 대결!
▶ [W 패션블로거] 제 2의 올리비아 팔레르모, 키아라 페라그니
▶ 유아인-조승우, 드라마 주인공 패션에는 특별한 법칙이 있다?
▶ [Photo&Fashion] 가이 아로치, 사진에 이스라엘의 색을 입히다
▶ ‘미세먼지’ 뛰어 넘는 화사한 패션 스타일링 TIP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