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 10대부터 관리하자!” 프라젠트라 화이트마크 시리즈 출시

입력 2014-04-16 11:00  


[송은지 기자] 최근 한 피부과 조사에 따르면 튼살의 주요 발생 시기는 임신, 출산기 및 청소년기로 나타났다.

특히 청소년 튼살은 급격한 성장과 비만 등으로 피부가 급팽창하는 16~20세에 주로 발생한다. 우리나라 청소년 비만율은 2011년 14.3%, 2012년 14.7%, 2013년 15.3%로 매해 증가하고 있다는 교육부의 통계자료만 보아도 청소년기 튼살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이에 씨에이팜이 성장기 청소년의 튼살 관리를 위한 신제품 ‘프라젠트라 화이트마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프라젠트라 화이트마크 시리즈’는 청소년기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종아리와 허벅지, 팔 등에 생기기 쉬운 하얀 튼살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되었다.
크림, 로션, 마사지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튼살 제거와 붓기 완화 및 슬리밍 효과를 통해 청소년의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프라젠트라 화이트마크 크림’은 튼살 개선 특허 성분인 PBCsome이 함유되어 있으며 흡수력을 높여주는 멀티나노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임산부 튼살 크림으로 유명한 씨에이팜이 개발하고 국제 공인 피부과학 연구소 ‘엘리드’에서 임상실험을 거친 제품으로 피부 팽창으로 야기된 피부 손상 부위의 색차이를 완화하는 한편 진피치밀도 증가, 피부두께 및 피부탄력 증가 등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프라젠트라 화이트마크 로션’은 고보습 PGA 성분과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전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가 있는 프랑스 세더마사의 바디핏 성분이 들어있어 날씬한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마지막 ‘화이트마크 마사지 젤’은 호박발효추출물이 종아리 붓기를 완화함과 동시에 쿨링효과가 있는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종아리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다리 부위에 고루 바른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붓기를 완화시켜 날씬한 다리로 만들어준다.

씨에이팜 마케팅팀 박연정 과장은 “청소년기 튼살은 종아리, 허벅지, 팔 등 평소 노출되는 부위에 생기기 쉬워 외모 자신감을 떨어트리는 것은 물론 심리적 위축을 야기한다”며 “청소년 비만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청소년기 튼살 관리에 각별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씨에이팜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31일까지 ‘화이트마크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마크 브랜드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화이트마크, 씨에이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