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기자] 네일 브랜드 해롯이 4월23일 GS홈쇼핑에서 신개념 포뮬러로 개발된 ‘해롯 원코트 젤’을 론칭한다.
해롯은 국내 최초 네일 공장을 설립하여 운영해온 더 봄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브리티시 감성을 기반으로 하는 네일 전문 브랜드이다.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위한 ‘프리미엄 네일 하우스’를 추구하며 5개의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해롯 원코트 젤은 매니큐어보다 오래 가고 젤 컬러보다 빠른 원 코트 컬러젤로 베이스, 컬러, 탑 젤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원코트로 컬러 표현이 가능한 신개념 원스텝 네일 컬러이다.
하이브리드 이지 포뮬라로 제작돼 원코트 만으로도 뛰어난 발색이 가능하며 샤이니한 광택이 5일 내내 유지된다. 또한 모든 손톱에 굴곡 없이 밀착되어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손톱으로 커버해 준다.
사용방법은 젤 오프 팩 리무버로 손톱의 유·수분기를 제거한 후 원코트 젤을 얇게 펴 바르고 전용램프에 60초 큐어링 하면 된다.
젤 네일의 단점인 비싼 가격과 사용의 번거로움은 없애고 광택과 지속력을 유지하여 집에서도 편리하게 젤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국내 굴지 기업의 30년 노하우가 담겨진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특히 해롯 원코트 젤은 왕빛나, 최윤영, 성훈 등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하고 애정을 표하며 론칭 전부터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총 5종의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스테디 컬러인 레드와 블루, 트렌드 컬러로 선보이는 핑크, 옐로우, 민트 컬러이며 이와 함께 램프 및 젤 리무버 등의 네일 아이템들이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롯)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