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데이셀코스메틱이 의약외품 최초의 풋 데오드란트인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닥터비타 비타민크림으로 유명한 약국 화장품 전문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이 여름철 소비자들의 발냄새 고민을 타파해줄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스마트클린은 파우더스프레이 타입의 풋 데오드란트로 향으로 발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준다.
여름을 앞두고 발냄새없애는방법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벌써부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발냄새는 신발냄새제거만으로 없앨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문제의 근본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발의 땀을 억제해주는 스마트클린에 대한 관심은 사뭇 뜨겁다.
물론 땀은 그 자체만으로는 그리 심한 냄새를 풍기지 않는다. 하지만 문제는 그 이후다.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발에 생성된 땀은 주위의 세균이나 박테리아 등과 결합하며 불쾌한 냄새를 풍기게 된다. 때문에 발냄새를 없애기 위해서는 땀을 잘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간 발냄새를 없애기 위한 풋 미스트, 풋 스프레이 등 다양한 보조제품들이 선보여졌지만 대부분이 방향 기능을 통해 냄새를 가리거나 일시적으로 없애는 정도였다. 지나치게 강한 향을 사용함으로서 더 역한 냄새를 발생시키는 경우도 있었다. 하지만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발냄새의 근원인 땀의 발생을 억제하는 데오드란트로 근본적인 발냄새없애는방법이다.
스마트클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는 제품을 충분히 흔든 뒤 약 20cm의 거리를 두고 2초~3초간 분사해주기만 하면 된다. 파우더스프레이 타입이기 때문에 마르는 것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가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99%의 항균효과와 무좀균 테스트에서 효능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무좀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비타민 유도체는 땀 억제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효과를 부여해 매끄럽고 건강한 발을 가꿀 수 있게 해준다.
150ml 대용량과 80ml 휴대용량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도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발에 직접 마찰해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므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온 가족 모두 함께 사용해도 된다.
(사진출처: 데이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