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담 기자] 스톤헨지가 감사와 사랑의 5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 달간 특별한 선물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5월, 감사한 분들께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활용도가 높은 패션아이템인 브로치를 추천한다. 브로치는 본인이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때문에 실패율이 없는 무난한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스완윙즈, 초승달, 레이스,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6종의 클래식 브로치는 내구성이 강한 브라스 소재에 화이트 큐빅이 세밀하고 정교하게 세팅됐다. 다양한 각도에서 비췄을 때 아름다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또한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브로치는 진주에 많은 가공을 하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는 담수진주를 사용하여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이 밖에도 스톤헨지는 5월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거울이 내장돼있는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5월16일부터 19일까지는 인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 20% 할인을, 5월16일부터 21일까지는 둘이 하나되는 날인 부부의 날을 기념해 주얼리 세트 구매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주는 선물 인만큼 주는 이의 입장을 고려하여 실속 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행복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5월 황금연휴 대비’ 여행지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大공개!
▶ [컬러&패션] 퍼플, ‘우아함’의 이면을 물들이는 고독한 컬러
▶ 공항을 런웨이로 만드는 패셔니스타의 잇 아이템! ‘실버링’
▶ [뮤지컬, 스타일을 노래하다] 인생의 모든 순간을 표현한 ‘맘마미아’
▶ 김민정-민효린, 아름다운 그녀들에게 배우는 ‘페미닌 시크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