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인 기자]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4월18일 오전 11시, 라사라 홍대 부근 패션비즈니스룸에서 Hermanos.Y(에르마노스와이) 등 3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해 치푸루 바이어 수주회를 후원하여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치푸루 바이어 수주회에서 특히 주목 받은 브랜드로 Hermanos.Y는 JTBC ‘탑디자이너’ 시즌 1 최종 2위 수상자 오형용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라사라 패션비즈니스룸은 패션의 살아있는 현장인 홍대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진 디자이너의 작품을 전시해 디자이너와 바이어가 자연스럽고 편안한 공간에서 수주회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라사라 패션비즈니스룸을 통해 앞으로도 신진 디자이너와 해외 바이어의 연결고리를 제공해 침체된 패션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신진 디자이너 육성 및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1961년 설립된 라사라패션전문학교는 현재 패션 디자인 및 패션 비즈니스 전공의 4년제와 2년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위 과정, 국비 과정, 학원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패션 업계에 우수한 패션 인재들을 취업시키며 독보적인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미시들의 워너비! 축구선수의 그녀들
▶ 원단을 알아야 ‘스타일’이 보인다, 캐주얼 웨어 편①
▶ 여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엘레강스 페미닌룩’
▶ 상속녀부터 걸그룹까지 ‘자매 트렌드’
▶ ‘슈퍼맨이 돌아왔다’ 준우-준서 형제 패션 따라잡기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