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무한도전-선택2014’ 특집의 사전투표소가 공개됐다.
5월12일 ‘무한도전’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17일, 18일 사전 투표를 진행하는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서울에서는 여의도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투표소가 차려진다. 그 밖의 투표소는 인하대학교(인천), 충남대학교(대전), 대구시민회관(대구), 경성대학교(부산), 울산남구문화원(울산), 조선대학교(광주), 전북대학교(전주), 한림대학교(춘천), 제주도 의회 의원회관(제주도) 등에 준비된다. 자세한 위치는 투표 당일 정문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사전투표는 투표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본 투표일(5월22일) 5일 전 이틀간 실시하는 것으로 전국 10개 도시, 11개 투표소(서울 2곳)에서 진행된다”며 “무한도전 시청자 누구나 가까운 투표소에서 1인 1표씩 참여 가능하다”라고 명시했다. 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무한도전’ 측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사전 투표일을 5월30일부터 31일, 본투표일을 6월4일이라 알리며 선거 참여를 독려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편 ‘무한도전’은 최근 향후 10년을 책임질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선거의 본 투표일은 오는 22일이며 사전투표와 본투표로 이뤄지는 오프라인 투표,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는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차세대 리더가 선출된다. (사진출처: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