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가수 서인국이 달콤한 봄 남자로 돌아왔다.
5월14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서인국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타이틀곡 ‘봄 타나봐’는 어쿠스틱 기타 리듬 위로 달콤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면서도 신나는 브라스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실제 고백하는 듯 진정성이 느껴지는 서인국의 목소리가 듣는 이들로 하여금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봄 타나봐’는 친구를 좋아하게 되면서 느끼는 설렘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여기에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연상시키는 듯한 뮤직비디오가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서인국이 직접 출연해 다양한 표정 연기와 행동 등을 통해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며 느끼는 감정을 자연스럽게 잘 소화해 냈다는 평이다.
이번 ‘봄 타나봐’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과 그래픽으로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아트디렉터팀 디지페디가 총 디렉팅을 맡아, 사랑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리는 증상을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기발하고 재치 있는 기법으로 표현했다.
한편 이날 새 디지털 싱글 ‘봄 타나봐’를 공개한 서인국은 6월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에 출연해 가요계와 안방극장을 동시 점령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