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MIZON)’이 5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4 상해 뷰티박람회’에 참가했다.
‘2014 상해 국제미용 박람회(2014 China Beauty Expo)’는 1997년에 시작해 올해 18회를 맞는 대규모 화장품 미용 박람회.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과 1,7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전문 전시회다.
미즈온은 박람회 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 외에 글로벌 바이어들과 활달한 현장 상담을 진행했다. 준비해간 샘플과 카달로그가 전시 이틀 만에 모두 소진될 정도로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며 중국 진출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
미즈온 마케팅 관계자는 “홍콩, 광저우와 함께 중국 3대 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손꼽히는 상해 박람회를 통해 각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었다”며 “향후 미즈온은 K-뷰티 열풍과 중국 및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유통채널 전략을 강화하는 동시에 탄탄한 제품력과 중국 위생허가를 받은 인기 제품을 발판 삼아 중국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매일매일 클렌징, 어떻게 해야 100점?
▶ 포니x이니스프리 ‘러브 데이 메이크업’
▶ 늦깎이 신부를 위한 all about 웨딩 데이 뷰티 팁!
▶ 트렌드를 아는 남자라면 ‘복근’에 주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