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박건형이 ‘진짜 사나이’ 팀으로부터 받은 화환을 공개했다.
5월16일 박건형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으리으리한 ‘진짜 사나이’ 팀, 감사해요! 오늘도 깟트 있게”라는 글과 함께 MBC ‘일밤-진짜 사나이’ 제작진이 보낸 화환 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뮤지컬 ‘헤드윅’ 10주년 첫 공연을 시작한 박건형에게 ‘진짜사나이’ 팀에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화환과 선물을 보낸 것.
공개된 사진 속 박건형은 짧은 바지를 입고 상의를 풀어 헤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팬츠 아래로 드러난 탄탄하고 쭉 뻗은 각선미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헤드윅’ 10주년 기념 공연으로 뮤지컬 무대에 돌아온 박건형은 지난 2012년 첫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 신화를 이룩하는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힐링 레전드 건드윅’으로 떠오르며 관객들에게 즐거움뿐 아니라 힐링, 즉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해주는 마성의 매력으로 티켓 파워를 과시하기도. 올해 2014년 판 ‘건드윅’을 향한 팬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박건형 화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꺄 박건형 정말 좋아” “표정봐 깜찍해” “박건형 옷차림 어떡해, 이마저도 귀여워” “각건형 매력은 어디까지? 몸매도 대박” “‘헤드윅’ 보러가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건영이 출연하는 뮤지컬 ‘헤드윅’ 공연은 5월13일부터 9월28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박건형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