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카라 프로젝트’ 베이비 카라 7명이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며 한 자리에 모였다.
5월21일 걸그룹 카라 소속사 측은 ‘카라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베이비 카라 7인이 한 자리에 모인 본편 티저 영상과 함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본편 티저 영상에는 소진, 시윤, 유지, 영지, 채원, 채경, 소민 등 베이비 카라 멤버 일곱 명이 순서대로 등장했다. 이들은 카라의 ‘스텝’에 맞춰 절도 있는 군무와 개별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라 프로젝트’ 공식 포스에서는 ‘카라로 다시 태어나는 꿈의 도전’이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캐주얼한 의상부터 스포티한 모습까지 소화하며 소녀다운 친근함과 귀여운 모습을 어필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카라 프로젝트’는 DSP미디어와 MBC뮤직이 합작으로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DSP미디어에서 수 년간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일곱 명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 혹독한 트레이닝과 카라의 이름에 걸맞은 멤버가 되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전망이다.
한편 7명의 베이비 카라 멤버들이 모두 공개된 카운데 ‘카라 프로젝트’는 이달 27일 오후 6시 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DSP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