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대표 제품 구매 시 800만원이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장기간 무이자 할부 혜탹을 부여하는 '닛산 여름철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전 소비자 대상 무상점검 캠페인인 '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한국닛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한국 진출 이후 역대 최고의 상반기 실적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올 하반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닛산과 닛산의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자동차 이용이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새 소비자에 보다 매력적인 구매 혜택을 제시하는 한편, 기존 소비자에게도 브랜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프로모션에 따라 대표 중형세단 알티마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닛산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동차의 전면과 측면, 후면, 선루프 등을 틴팅 시공(브이쿨)하는 '알티마 섬머 패키지'를 제공한다.
쥬크의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파이낸셜서비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와 200만원 주유권(현금 구매 시)를 준비했다. 50대 한정판매하는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구입하면 200만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증정하고, 쥬크 제품군을 등록하는 사람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라이카 C 카메라를 경품으로 책정했다. 이 밖에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도심형 CUV 무라노, 박스카 큐브, 스포츠카 370Z에도 최대 800만원의 주유 상품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마련했다.
무상점검 캠페인은 7월 한 달간 전국 12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한다. 에어컨을 포함한 각종 냉각장치, 배터리, 브레이크 등 안전 주행을 위한 필수 24개 항목을 점검하는 거이 골자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하며, 점검자에게는 닛산 타이어 밸브 캡을 증정한다.
소모품 특별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와이퍼 블레이드를 비롯해 각종 오일과 필터 교체 시 10% 할인하는 것.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브레이크 액 중 2가지를 교체하거나, 실내 공기 정화 필터 교환과 에어컨 증발기 청소를 동시에 할 경우에도 20% 할인한다. 브릿지스톤 타이어로 교환할 경우는 20% 할인하고, 투란자(Turanza) GR-100를 선택하면 1년 이내 재 구매 시 타이어 1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룔른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 미래를 앞당긴 전기차, BMW i3
▶ 타이어브랜드, 특화된 매장으로 소비자 이끈다
▶ 르노삼성차, 디젤 중형 세단 SM5 D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