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CJ올리브영 상반기 결산 ‘헬스&뷰티 어워드’에서 스킨케어 에센스 부분 베스트로 선정되었다.
이번 ‘헬스&뷰티 어워드’를 통해 CJ올리브영에서 상반기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들 중 부문별 80여 개 제품들이 선정되었다. 특히 올 상반기에는 높은 미세먼지로 인해 스킨케어 제품들의 경쟁이 무척이나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으로 에센스 부문 베스트를 차지했다.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은 일명 ‘흔적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아이템.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함유해 어둡고 붉은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케어하는 동시에 손상된 피부에 천연 영양 성분들을 깊숙이 침투시켜 촉촉하고 환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자극적인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흔적세럼은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며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CJ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드’ 베스트 선정은 아이소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며 “향후에도 아이소이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