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완선 기자] 의류 SPA 브랜드가 범람하고 있는 국내 패션 시장에서 국내 최초로 SPA 잡화 브랜드가 론칭했다.
이 브랜드는 소호백, 플랫백 등 맨하탄의 도시와 건물에서 착안해 제품의 닉네임을 만들어 맨하탄 뉴요커의 느낌을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컬러와 패턴이 혼잡스럽지 않고 밸런스 있게 만들어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잘 맞도록 디자인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플랫 아이언은 SPA브랜드의 유통구조를 통해 가격 절감을 이루어 냈다. 또한 SPA브랜드의 유통구조를 통하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신상품을 매달 선보일 수 있는 게 장점.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플랫아이언은 멘하탄 라이프를 즐기는 실제 뉴요커들의 메시지를 그대로 담았다. 무엇보다 실제 사용자들의 활용성을 배려한 합리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30 여성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되어줄 것 이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의 출근길 패션 YES or NO
▶ 로맨틱한 사람들을 위한, 발렌티노 가라바니
▶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는 Miss & Mrs의 내추럴 스타일
▶ 애니 레보비츠 “나는 그저 내 시간을 찍을 뿐이다”
▶ 때론 심플하게! 때론 화려하게!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