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서 기자] 최근 공개된 이색적인 화보로 많은 관심을 받은 제국의아이들, 온주완 그들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화보 속에서 그들은 각자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패션으로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를 접한 많은 남성들은 도대체 그들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의상이 무엇인지 궁금해 하며 많은 관심을 가진 것. 특히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과 케빈이 입은 의상은 최고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과연 이들이 보여준 화보 속 패션이 어떻길래 이토록 많은 관심을 받았을까. 지금부터 그들의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보자.
★☆ 서로 다른 개성의 제국의아이들
10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퍼스트옴므’를 발표하면서 더욱 남자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제국의아이들. 화보 속에서도 한층 성숙된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물씬 풍겼다.
먼저 박형식과 케빈이 선택한 화보 속 의상은 남성적인 매력과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블랙 컬러의 캐주얼 수트룩이다.
박형식은 깔끔한 블랙컬러 수트와 함께 타이모양 패턴이 가미된 셔츠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수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깔끔하게 몸에 핏 되는 수트는 세련되고 포멀한 무드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딱 맞게 떨어지는 핏은 슬림한 바디라인을 선사하며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한다.
케빈은 블랙컬러 슬랙스와 유니크한 패턴 셔츠 그리고 트렌디한 재킷으로 마무리해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단조로운 코디에 생기를 더해 줄 패턴 셔츠는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블랙컬러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블루종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황광희는 자신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캐주얼댄디룩을 선보였는데, 그 자체만으로도 시선을 끄는 플라워 팬츠와 하늘색 재킷으로 오직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을 보여줬다.
컬러감과 프린트가 돋보이는 플라워 팬츠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줄 차별화 된 제품이다. 하늘색 코튼 재킷은 시원해 보이는 느낌과 함께 어깨부터 허리라인까지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핏 라인으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선사한다.
그룹의 막내 김동준은 깔끔한 댄디룩을 선보여 많은 찬사를 받았다. 레드컬러 체크 패턴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다.
레드컬러 체크 패턴 셔츠는 다양한 하의와 함께 믹스매치 가능한 것이 특징. 과하지 않은 레드컬러는 세련된 느낌과 함께 밝은 이미지를 주며 화이트 팬츠가 주는 깔끔함은 스타일에 완성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하민우는 로맨틱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스타일로 뭇 여성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다양한 패턴이 가미된 린넨 셔츠와 함께 베이지색 반바지로 소년감성 스타일을 선보이며 부드러운 감성룩을 보여줬다.
부드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지색 반바지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 세련된 슬렉스 반바지로 군더더기 없는 바디라인을 선사하며 가죽벨트와 세트다.
★☆ 부드러운 카리스마 온주완
최근 개봉한 영화 ‘인간중독’에서 숨 막히는 이중성을 가진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온주완. 그의 매력은 화보 속에서도 진가를 발휘했다.
다양한 컨셉과 스타일의 화보에서 그가 선택한 의상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돋보이게 해주는 그레이컬러에 체크 패턴이 가미된 수트와 편안하면서 세련된 홈웨어다.
세련된 이지적인 느낌을 주는 그레이컬러 수트에 감각적으로 들어간 체크 패턴은 스타일에 트렌디함을 더했으며 어깨라인부터 잡아주는 핏은 바디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선사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격식을 갖춰야하는 자리에도 어울리며 어떤 스타일의 슈즈와 함께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구두나 로퍼와 함께 매치하면 포멀한 의상이 완성되고 컨버스 등으로 마무리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다음으로 그가 선택한 의상은 로맨틱하면서 편안한 홈웨어룩. 독특한 디자인이 한 눈에 들어오는 상의로 특히 양쪽 팔 부분은 스트라이프 셔츠처럼 되어있어 차려입은 것 같이 보이게 한다.
그레이 컬러가 주는 편안함과 셔츠가 주는 단정함이 믹스되어 특별한 홈웨어 스타일링이 가능. 하의로는 프린팅이 독특한 반바지로 선택했다. 고급스러운 코튼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스타들과 함께한 의상은 모두 남성 SPA 브랜드 ‘엘번드레스’ 제품이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bnt 뉴스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훈훈한 완소남친 패션 따라잡기!
▶ 스타의 출근길 패션 YES or NO
▶ ‘디스트로이드 데님 패션’이 돌아왔다!
▶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는 Miss & Mrs의 내추럴 스타일
▶ 때론 심플하게! 때론 화려하게! 스타들의 여름 코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