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덥고 나른한 날씨에 지친 뷰티 마니아를 위한 기력 충전 이벤트가 열린다.
작년보다 더 일찍 찾아온 더위는 몸도 마음도 벌써부터 무기력하게 만든다.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는 건 기본. 출처를 알 수 없는 짜증으로 인성까지 망가져 가는 괴로움을 느끼고 있다면 긍정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바비 브라운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마몽드에서는 자사 브랜드 모델인 박신혜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비디비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의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해 6월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마음껏 즐겨 보자.
바비 브라운, ‘UV 충전 서비스’ 실시
바비 브라운이 자외선과 더위에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UV 충전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자외선 차단제를 메이크업 위에 1분간 덧발라주는 서비스다. 별도의 예약이나 구매 없이 매장을 방문하는 것만으로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자외선 지수가 높은 8월 말까지 전국 바비 브라운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벤트에 사용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바비 브라운의 베스트셀러인 ‘SPF50 프로텍티브 페이스 베이스’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로션 타입이라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제형 덕분에 베이스로 사용했을 때 다음 메이크업 단계를 위한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마몽드, 꽃초 세럼 100만 판매 기념 ‘박신혜 팬 사인회’ 개최
마몽드가 6월21일 마몽드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박신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꽃초 세럼 글로벌 판매량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해 깜짝 개최되는 행사로 당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행사 당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박신혜 브로마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꽃초 세럼으로 불리는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세럼’은 금은화의 모든 부위를 자연 발효시켜 얻어낸 세럼이다. 2012년 출시 이후 100만 개 판매 기록을 돌파하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디비치, ‘6월 브랜드 데이’ 실시
비디비치는 온라인 몰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샘플을 증정하는 ‘브랜드 데이’를 6월16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행사는 온라인에서만 진행되며 6월 베스트 아이템 한정 기획세트를 포함하여 모든 제품 구입 시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듀이 글로우 스킨 베일’, ‘브릴리언트 모이스처 비비크림’, 베스트 아이템 체험분 5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도 푸짐한 샘플을 증정한다. 8만 원 이상 구매 시 ‘프로페셔널 립 & 아이 리무버’와 ‘라이트 트리트먼트’를 증정하고,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정품 립스틱 및 ‘스킨 리프레셔 로즈 미스트’, ‘페이스 클리어 리프레시 클렌징 오일’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성은&박수진이 먹으면 더 맛있어 보이는 이유?!
▶ [★ 다이어트] 황정음-이하늬-홍수아, 건강만점 ‘콩’ 다이어트
▶ ‘외유내강 피부를 위한 첫 걸음’ 클렌징 제대로 하는 법
▶ 핑크와 오렌지의 매력 “너도 알게 될거야”
▶ 여름철 피부트러블, 해결책은 ‘천연 클렌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