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god 두 번째 티저 영상의 주인공이 데니안으로 밝혀졌다.
6월20일 god 공식 유투브 채널 및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god 컴백 티저 데니안 편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바쁜 현재 속에서 잊고 있던 설렘과 아련함을 동시에 자극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데니안이 불 꺼진 연습실에서 대본을 들고 연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현재 연기자로서 입지를 쌓는 그의 현재를 대변했다.
이어 god 2집 타이틀곡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가 흘러나오면서 바쁜 현재를 뒤로하고 과거 아련한 추억이 떠올라 감동을 전했다. 또 영상 말미 살짝 미소 짓는 데니안의 모습과 깔끔한 수트 차림, 정신없이 옷매무새를 정리하는 손 등 god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달 18일 손호영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공개될 남은 세 멤버의 순서를 예측할 수 없어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god는 7월 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이후 광주,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god 컴백 티저 데니안 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