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그룹 히스토리가 사랑에 집착하는 로맨틱 싸이코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6월20일 히스토리 소속사 측은 이날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타이틀곡 ‘싸이코(Psycho)’ 2차 티저 영상을 오픈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한 1차 티저 영상에 이어 공개될 2차 티저 영상에서는 사랑에 미친 남자들의 섬뜩하면서도 아찔한 매력을 담은 모습들과 함께 도발적이고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멤버 송경일이 사랑에 미친 남자의 처절한 심정과 극단적인 상황을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표현해낼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싸이코’는 작곡가 이민수와 이스트포에이가 완성한 일렉트로닉 장르로 작사가 김이나의 도발적인 가사가 귓가를 자극하기도 한다.
또 이번 앨범은 조영철 총괄 프로듀서를 중심으로 국내 최고 제작진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히스토리의 새로운 변신과 도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히스토리는 이달 2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에 돌입, 2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히스토리 ‘싸이코’ 2차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