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기자]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의 코믹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tvN 드라마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메인 티저 영상 속 연우진과 한그루의 매력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연우진은 ‘결혼하기 싫은 남자’로 등장, 부모님이 절대 허락할 것 같지 않은 가짜 애인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결혼하고 싶은 여자’로 등장하는 한그루는 방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던지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등 능청스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주장미를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이에 대해 ‘연애 말고 결혼’ 제작진 측은 “촬영하다 보면 연우진과 한그루에게 이런 면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캐릭터를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해 주고 있다”며 “티저에서 선보인 연기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모습들이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대 독자 장손으로 결혼을 강요받는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주장미(한그루)를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다룰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7월4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