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진 인턴기자] ‘명량’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7월3일 영화 ‘명량’(감독 김한민) 배급사 측이 거대한 전쟁의 한복판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모습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모든 출정 준비를 마치고 포구를 가득 메운 왜적선의 위용과 조선과의 전투에서 잇따른 승리를 거두며 사기충천한 왜군, 압도적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용병 장수 구루지마(류승룡)의 모습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반대로 불가능한 전쟁에 대한 두려움에 휩싸인 조선 수군의 모습은 당시 긴박했던 상황을 잘 보여준다. 단 12척의 배로 330척의 왜군과 맞서야 하는 상황에서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지만 단 한 사람, 성웅 이순신(최민식)만은 두려움에 맞서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
이 뿐만 아니라 두려움을 이기고 왜군에 맞서는 이순신 장군의 모습은 ‘모두가 포기한 전쟁, 두려움에 맞서는 자, 역사를 바꿀 것이다’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드라마틱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명량’은 ‘최종병기 활’을 연출했던 김한민 감독을 필두로 최민식과 류승룡의 화려한 캐스팅과 조진웅, 김명곤, 진구, 이정현 등 연기파 배우들까지 가세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7월3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출처: 영화 ‘명량’ 예고편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